엑소 연차에 한번 쿼드러플에 두번 음원에 세번 라이브에 네번 잘생김에 다섯번 걍 엑소는 존재 자체가 놀랍다

아니 성인 환자도 베드에서 소변받기도 하고, 기저귀도 가는데. 그럼 거동못하는 환자는 어찌해야함? 커텐도 안치고 훤한 곳에서 기저귀 간 것도 아니고.. 별.. 지가 그게 싫으면 1인실 쓰던가. 맘충거리면 다 되는건가ㅡㅡ 웃기고있네.


솔직ㅎ 꼬시네 욕해놓고 사장 뒤로 숨더만


개뻔뻔하네 남자놈 진짜


쓰니반대누르고다니네 싸패년


왜 그러고 사냐? ㅋㅋㅋ


동호회 진짜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듀에 이런 팬덤이 어딨냐구. 단어 하나 던져주면 짤방부터 스토리 영상 다 만들어와서 웃겨주는데ㅠㅋㅋㅋㅋㄲㅋ 동호도 호감인데 동호회때문에 더 좋아졌어 ㅠ 동호랑 동호회 시너지 대박!!! 더 동호한테 스며들어가고 있다. 이러다가 나도 동호회 가입할거같아


댓글들이넉넉해서 욕한다고하는게 진심노답임 큰돈이든작은돈이든 그건 남편이 아끼고아껴모은거라고 나중에애가 용돈으로 게임기샀다고하면 개거품물년이다 ㅅㅂ 이혼당해라 답이없다


미세먼지 많은거알면 왜 데리고나가셨는지 데리고나가지말라고도 했는데 본인이 데리고나가놓고 나도 임신출산 겪어봤는데 막달에는 쭈그려앉아서 __질도 하라고해요.


아개웃기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무슨 상관인데? 어이가없네 질문이라고 올린거가 정신있냐? 없냐?


헐 ... 저런거 너무 좋음... 진짜 같이있는거 보여주면 좋겠어요 ;;; 그 어릴때 모습을 봤던 친구들은 좀 커도 옛날에 봤던 그 귀여운 모습때문에 더 귀여워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