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잉 ~~ 장난은 너희끼리의생각이고 친구는 장난아닌갑지 아 그런갑다하고생각하세요 ~

비주얼 3인ㅠㅠ


엑소3 슈주 방탄 아이콘 / 덕질 하는 애들 자체가 거의 없다....


겟어글리 최애무대ㅠㅠㅜㅠㅜ3분도안되는데 다 춤잘추고 아이돌그룹같아서 이건 눈에담고 죽고싶었는데..이제못보려나 다니엘입덕하게만든 무댄데...


mk사랑해


도와 줄 수는 있지만 그걸 당연하게 생각치말아야죠^^


성재 어딜가든 뭐든 잘 해내고ㅠㅠ자존감도 엄청 높아서 그런지 항상 뭐든 자신감있고 ㅜㅜ그걸 또 휼륭하게 해내고 우리 막냉이 성재ㅠㅠㅠ 아직도 형들 눈에는 하염없이 귀여운 막내 ㅠㅠ 형아들은 성재가 미자때 데뷔해서 어느덧 같이 술도 마시고 이렇게 잘 커줬는데 얼마나 뿌듯하고 신기하고 그럴까ㅠㅠ 잘 커줘서 고마워 우리 막냉이♡


살면서 실수하죠 사람인데 어떻게 안해요 근데 정신머리 똑바로 박히고 개념있는 사람은 너같은 더러운 짓은 안해요 여기다 올리면 조언이 있을줄 알았어요?ㅋㅋㅋ니 인생 망했다 생각하고 사세요~


애견인에게는 가족같은 애견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그냥 강아지인데... 애견인이 본인이 키우던 애견이 아프면 정신없고 한거야 이해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그냥 개.지.랄인데 회사가 애견인만 있는 곳도 아니고, 이 사람 저 사람 함께 있는것인데 어찌 본인만 생각할 수가 ....;;;;;


근데 인성 논란 있었던 홍원이도 딕키즈잖아 ㅡㅡ


멍청한게 죄면 죄지.. 용서가왜나와ㅡㅡ


댓글 되~게 많이 달렸는데... 진짜 남편을 보여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