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비켜줘 병신아 애가 말하는거 듣고도 안비켜주는거 보면 니는 걍 얼굴이 개철판인거임

미친~~ 둘이 만원이면 순두부찌개 값이자나. 그걸 내고 뷔페를 먹었다고? 진짜 너네 결혼할때 꼭 너같은 애들이 먹고 가기 바란다~~ 너네도 빕스나 이런게 가봐서 얼만지 알거아냐. 근데 거기 돈없어서 못가니깐 결혼식가서 거지처럼 만원내고 먹고 온거 아니냐. 그집 축의금 정산하면서 기가막혔겠다. 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부모는 니가 그러고 다니는건 아니?????


워너블이건 러브건 둘다 서로 갈길가는게 최우선인듯 러브들은 민현이는 제발 놔주고 지금 민현이가 뉴이스트로 활동해? 아니잖아. 워너원 애들과 행복하게 잘 활동하고있는데 왜 자꾸 민현이의 현심정으로 궁예를 하는지 이율모르겠어. 민현이 최근 인터뷰 못 봤어? 데뷔해서 행복했다 그랬고 워너원 멤버들과 잘 지내고있으니까 뭐 불행하다는둥 이런소리 제발 하지마. 워너원멤버들과 행복하다고해서 뉴이스트W 멤버들 생각 안하는거 전혀아니고 니들 러브들도 생각안하는거 아니니까 제발 좀 민현이 놔줘. 언급하지말라는것도 아니야. 뭐 뉴이스트 공카에선 맘껏 언급해도 뭐라 할 사람 없는데 워너원 팬들이있는 공카에서는 너네 그룹 언급은 자제했음 좋겠음.


이거존귀


얘 팬들한테 사랑한다고도 안 한다며 진짜여?


님 속인 것도 아니고 결혼 전부터 세상에 있는 욕 다 들었다면서요.. 다 알면서 결혼해놓고 뭐 어쩌자구요? 결혼하면 갑자기 사람이 정신이 확 차려지는 마법이라도 걸리는 줄 아셨나요? 그런 미친 집구석에 분양된 강아지가 제일 불쌍하네요.


나 댓글쓰고 공감받는게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우웩...토쏠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웃기네 밤10시이후엔 ㅈㄴ 시끄러우니 청소기 돌리지 말아주세요의 대답이 다이슨써요~ 라닠ㅋㅋㅋㅋㅋ 이게바로 봉창뚜들기는 소리 아닌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