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지~~ 남편도 안보내면 좋겠지만 그랬다간 당장 6천 내놓으라 할 성격.. 쓰니 시모 진짜 이상함.

모든걸 떠나서 애들이 너무 짠하다..ㅠㅠ


설리 노출 어차피 대역인데 그거보러 가는 사람 있다면 정말 한심..


내 얼굴이 요만하다


뀨 랩돼는 모마안해도 꾸준히보고잇음


그 남편새끼한테 나 좀소개시켜줘 ㅋㅋ 니 마누라 같은 여자 여기있다고ㅋ 아니 널리고 널렸따고 싸대기 한번 갈겨줄께. 개 호로잡놈같은새끼네. 어디 종 부리냐? 당연하지 않은걸 당연한걸로 싸잡아서 사기치려는 사기꾼집안들 ㅋㅋ 정상적인 며느리하나 병신만드는거 너무 간단하지. 초장에 기선제압하면 평생 종하나 꽁짜로 부려먹고 지들이 편하니깐ㅋㅋ 이혼하겠다는 각오로 싸우세요. 그들은 진짜 목숨걸로 싸울꺼에요.


근데 저 영국사람이랑 결혼했고..다른 곳에서도 오래 살아봤지만ㅠㅠ손주 보고 싶어하고, 기념일에 가족끼리 모여 놀러가자고 그러는 게 보편적인 시부모님이지 비정상적인 시부모 아닌데요. "아들과 며느리가 우리 때문에 관계가 나빠지면 어떡하냐"고 생각하는 건 님 성격에 좀 문제가 있는 거 같아요. 남편이랑만 잘 지내며 살면 된다는 건 남편 가족은 내 가족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살겠다는 생각이 글쓴이님에게 깔려있으신 거 같네요. 구박하거나 시집살이 시키는 것도 아닌데..좀 이기적이에요.


? 내아기 침이라도 싫던디요 남은 오죽할까?


근데 남자는 신체조건을 이상형으로 뽑으면 안되는거야? 취향인거잖아


ㅇㅇㅇ안돼. 피해자들은 그 과거에 얽매여서 삶이 사는거같지않을수도있는데 니년들이 하하호호행복하고싶어? 니자식이 니 손주들이 꼭 니년같은 학우만나서 고통받길.


방탄 올라이브 아님ㅇㅇ 래퍼가 라이브고 보컬이 ar위에다 불렀으니까 그럼 올라이브 한 남돌은 위너 비투비빼면 없을걸? 그래도 춤이 제일 격하고 방탄이 립싱크를 한건 아니잖아 립싱크는 엑소가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