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학생 화장하는걸로 뭐라고 하다니 조선시대에서 오셨어요?

지성씨♡


물탱크위에서드셧나...


지금은 울먹이다가 우셨다고 하셨죠? 결혼하고나면 가슴을 치면서 웁니다.. 결혼하면 어떨까 아직 실감안나죠? 지금 아리까리한 감정이 24시간 가동되서 사람 피말립니다 집안행사만 행사인가요?


남편이 이상함.. 뭐라냐 진짜


난 이대휘때는 별말 안햇고 권현빈때는 진짜 너무 짜증나서 댓글 달았던 사람으로써 솔직히 좀 이대휘는 불쌍했긴함... 둘다 머 어떤 사람눈엔 보기 안좋았을테니 내가 그부분은 뭐라 할 입장은 아님 나도 권현빈 열심히 않하는 모습보고 댓글 2개나 달았고 솔직히 아직도 권현빈을 뽑을생각이 드는건 아니니까 (난 잘하는 애도 중요하지만 진짜진짜 열심히 하는 애들이 올라갔음 하는 입장이라) 그런점에서 난 이대휘는 열심히는 하는 애라 나쁘겐 안보는입장이라 오늘 진짜 원래의 자기 모습과는 너무나도 다른 이대휘 보니까 한편으로 좀 그생각 들더라 권현빈도 저렇게 얘가 아직도 기죽어있을까 싶고 그래 지 기준에선 열심히한걸수도 (열심히란건 상대적인거니까) 있는데 내가 넘 너무한건가 싶기도하고 좀 반성하게되더라.... 여튼 마지막으로 내픽 세운이 힘내고 화이팅!!


악플 루머 성희롱은 당연히 문제고....요새 뭔일만 있으면 피드백하라고 난린데, 창조논란과 궁예에 기반한 피드백 요구는 소속사입장에서는 까짓이라 다름없다는거 다들 깨닫길


그럴꺼면 그냥 혼자살라고 몇번을 말하는지 모르겠네요. 대체 그렇게 살꺼면 왜 결혼하는거임? 제발 혼자살아요. 결혼안하고 혼자 벌어먹고 살기 충분하잖아. 나중에 나이들어서 뒤치닥거리할 여자가 필요한건가요? 돈벌어모아서 가사도우미 쓰며 사세요. 왜 애먼 남의집딸을 데려다 저짓거리를 하는거임 ㅉㅉ


근데 왜 당한사람인 쓰니가 나서지 못하게 가만히 있으라며 싸워주겠다고 하는거죠 남친은 쓰니 보호자가 아닌데..


관계자 보고 백년천년 욕해봐라.. 득 될 거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