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 잘해라....꼭 이딴 놈들이 저렇게-씨부리고 저렇게 행동하지.ㅋㅋ 그 부모의 그 자식... ^^

뭐야 톡선 내려감 ㅠㅠㅠㅠㅠㅠ


ㅋㅋ판녀들 악플수준 참


님이 남편을 무서워한다는 걸 알아챈것도, 남편이 잘못됐다는 걸 알았다는 것도 다 잘한거예요. 그게 첫 출발입니다. 저도 그랬어요. 이제 님 남편이 폭력저지르면 다 증거사진 찍어놓으시구요. 폭력적인 상황이 정말 그지같다면 바로 그 순간 경찰에 신고하세요. 님 잘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저는 지금 옛날보다 훨씬 좋아졌어요. 님이 쓴 글 읽어보니까 옛날에 절 보는거 같네요ㅠ


찬열이 귀여운거 원투데인가...


댓글 쭉 읽어보는데 평소에 다른곳에서도 타멤버 까면서 똑같은 말하는 미친놈이 한 짓이네ㅋㅋ맨날 악개짓하고 멤버까고 돌아다니면서 얼마 있지도않은 팬들 머리채잡고 누구팬이니 하면서 악개로 몰아가고ㅋㅋ이렇게 억지로 까면서 다른곳에서 니새끼 멀쩡히 빠는거보면 레알 토쏠려 그건알아? 그리고 이런짓하는거 팬들이 모를줄알지 다알아ㅋㅋ 맨날 똑같은 말 억지스런 끼워맞추기 똑같은 말투 똑같은 짤 안쪽팔려? 3자인척 댓글쓰는거 코웃음나오네..ㅋㅋ 닉네임 애국뽕찬걸로 일부러 쓰고 내용은 쪽빠리니 뭐니 일반인 코스프레 하다가 결론은 팬아니면 모르는 얘기로 까글 마무리ㅋㅋ야 솔직히 작정하고 까려고 들고나온게 이딴거라니 새삼 다시 유타가 착하고 바른애인게 와닿네ㅋㅋ인신공격도 비웃음 나오는거알지 니새끼 못까서 안까는거 아니야 다들 조금이라도 _같은거 다 풀어버리면 니새끼는..ㅋㅋ인신공격? 지금이라도 찰지게 해줄수있어 진짜 니새끼 깔게없어서 안까는거라고 생각해?ㅋㅋㅋㅋ정신병 그만 표출해 초딩이면 이해한다 유치해서 진짜ㅋㅋ타멤버랑 일반인 엮어서 드립치고 루머 만든거 고소당할 준비나 하고있어 니들 일반인은 건드리지 말았어야지 니들이 그러는거 다 니새끼한테도 부메랑으로 돌아갈거야


뚱뚱해봐서 알아요. 살빼세요 님을 위해서도 아이를 위해서도


이번일은 아미잘못인데 솔직히 옛날부터 말 많았잖아 그래서 엑소엘 싫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근데 팬미팅에서 언급하고 웃은건 잘못한거지


블락비를 기대하고 들어왔으나... 다 읽고 생각해보니 블락비는 조용조용하게 슬금슬금 올라가는 그룹이라 화력따위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은 것이여따... 블락비 비비씨가 조용히 응원해... 본문에 나와있는 가수들 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이야! 다들 이쁘구 잘생겼구 퍼포먼스 멋지구>.< 다들 오래가라 얍얍


아무래도 들킨듯ㅋ


군대 동기들 큰그림?..


님 친구 ㅈㄴ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남편이 술 안 마셔서 부부차에 태워서 집에 데려다줬으면 잠재적 성폭행범이라고 씨부릴 년이네


저는 15000원이요.. 생화는 아니고 드라이플라워요